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품입욕제 알라피아 에브리데이 시어 베이비즈 앤 업 버블배스 레몬 라벤더 리뷰

리뷰

by 다솜 2020. 10. 19.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입욕제를 사용해서 목욕을 하다보니 

영화처럼 거품이 풍성한 거품목욕도 한 번 해보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라피아 라는 제품이 쿠팡에서 평도 좋고 많이들 사용하시길래

저도 한 번 구매해봤어요! 

 

키즈 제품인데... 저는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 제품인만큼 제조 원료가 안전한 편이고

작은 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고 향기도 좋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근데 후기 중간에 알러지 일어나신 분들도 있어서 ... 어린이들한테 쓰실때는 한번 팔안쪽같은데 테스트 하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화장품을 잘 모르기는 하지만 전성분에 표기된 내용이 작을 수록 자극이 좀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제형은 점성이 있는 액체 제품이구요 

뚜껑에 2~3회정도 부어주고 물을 받으면 거품이 나기 시작합니다. 

저는 4회정도 넣었어요 ㅎㅎ 으른이니깐 

뚜껑이 작아서 이걸로 될려나 했는데 아주 잘 나더라구요 

 

솟아올라라 거품거품!!! 

 

 

손으로 떠보니 이렇게 풍성하게 잘 떠져요 ! 

잘 가라앉지 않고 유지되서 아기들 거품놀이 시킬때도 딱이에요 

몸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됩니다. 

 

거품은 가볍고 사각사각한 거품인데 어른인 저도 들어가서 몸을 움직일때마다 거품의 느낌이 

포근하고 재미있어서 힐링이 되더라구요

 

아기들은 진짜 너무 신나할 듯 ㅋㅋ 

그리고 거품이 빛에 반사가되면서 반짝반짝하니깐 시각적으로도 재미있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거품은 쉽게 꺼지지 않고 잘 살아있어요

저는 30분정도 입욕했는데 20분정도 지나니 조금씩 물이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욕조 전체는 거품으로 가득 쌓여져있고... 30분정도 지나도 대부분 거품은 잘 살아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비눗물을 타다보니 물이 좀 미끄러워져서 평소보다 욕조가 미끄럽다는 느낌을 받아서

아기들이랑 하실때는 이부분 꼭! 주의하셔서 목욕하셔야 할 것 같구요 

 

향은 레몬 라벤더인데 전형적인 허브향으로 아주 편안하고 좋습니다. 

너무 강하지 않고, 자연적인 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거품 목욕이 원래 다른 목욕보다 더 건조한건 아시죠?

하고 나와서는 일반 입욕제나 물로 한 것보다는 살짝 간지러움이 좀 느껴졌구요. 

 

그리고 저는 마지막에 물에 담근채로 바디브러쉬로 몸을 때 미듯이 팍팍 문지르고 나왔더니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양도 많고 한참 쓸것같아요

 

목욕하기 싫을때 요거 사용하면 진짜 재미있고 힐링하는 시간이 될듯요! 

 

 

알라피아 에브리데이 시어 베이비즈 앤 업 버블배스 레몬 라벤더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